생생후기
예전에 산것보다 좀 약한 느낌인데 그래도 저렴하게 좋은 물건 샀어요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25.11.23 21:55:03
조회수 11,020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날짜 | 작성자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5577 |
맘에 들어요~
|
2024.10.18 | 김광* | 1442 | |
| 5576 |
만족합니다 아주만족합니다
|
2024.10.1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769 | |
| 5575 |
색상/사이즈/디자인/재질 모두 마음에 들어요!
|
2024.10.1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717 | |
| 5574 |
바이빔 제품은 구매 할때 마다 고급스러 보여 만족합니다...
|
2024.10.1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413 | |
| 5573 |
이쁘고 부드럽고 사이즈도 대만족
단점은 냄세가 약간 나...
|
2024.10.1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891 | |
| 5572 |
여기서 두번째구매
같은거사려다가 샀는데
맘에들어요
|
2024.10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418 | |
| 5571 |
지저분해지면 버리고 다시 새로사는 제품입니나
|
2024.10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391 | |
| 5570 |
디자인도 색도 이쁩니다 그런데 너무 얇아요
|
2024.10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112 | |
| 5569 |
감사핮니다 예뻐요 ㅎㅎ
|
2024.10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440 | |
| 5568 |
사진과 다른 조절기를보내주고 성능동일하니 안심하라네요 ...
|
2024.10.1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623 | |
| 5567 |
ㅎㅎ저희 냥이가 따뜻한거를 좋아해서 구매 했는데 넘 좋...
|
2024.10.10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877 | |
| 5566 |
따뜻하고 온도가 빨리 올라가요 전자파도 없어서 좋아요
|
2024.10.0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1860 | |
| 5565 |
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예쁘고편합니다
|
2024.10.0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219 | |
| 5564 |
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예버요
|
2024.10.08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439 | |
| 5563 |
맘에 들어요 사이즈도 길어서 좋아요
|
2024.10.0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181 | |
| 5562 |
귀엽고 쳔해요 세탁도 되고 자주 빨아야할듯해요
|
2024.10.05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141 | |
| 5561 |
바닥색때문에 밝은색을 원했는데 다 하얀색이면 또 금방지...
|
2024.10.03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407 | |
| 5560 |
일인용 레클라이너에 좀 작지만 예쁘네요.
|
2024.10.02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502 | |
| 5559 |
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예쁘네요
|
2024.09.30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2784 | |
| 5558 |
유럽집 스타일ㅎ
|
2024.09.27 | 이은* | 1993 |









